5 Easy Facts About 신용카드 상품권 구매 Described

⑤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"투믹스"의 정책 및 운영의 필요상 수정, 중단, 변경할 수 있으며, 이에 대하여 관계법령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회원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.

유효하며 유효기간 내에 사용되지 않은 코인은 소멸됩니다. “무상이나 보너스, 이벤트” 등으로 제공된 코인의 경우 각각의 정책에 표기된 기한에

⑥ "대여서비스"라 함은 "회원"이 일정한 시기에 반환할 것을 약속하고 "투믹스"가 유/무료로 제공하는 각종 "온라인디지털콘텐츠(콘텐츠)" 제반 서비스를 의미합니다.

이 약관은 ㈜투믹스(이하 "회사" 또는 "투믹스")가 제공하는 제반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"투믹스"와 회원과의 권리, 의무 및 책임 사항,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.

- ì¿ í‚¤ëŠ”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이용자의 브라우저에게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 이용자 컴퓨터의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.

⑤ "투믹스"는 본 조의 카드깡 수수료 이용제한 범위 내에서 제한의 ì¡°ê±´ 및 세부내용은 이용제한정책 및 개별 서비스상의 운영정책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. 

â‘¡ 회원은 본 이용 계약의 청약을 철회하거나, 계약의 í•´ì œ 또는 해지하는 경우 다음 각 호의 수단을 통하여 고객센터에 신청합니다. 

â‘¥ 회원은 서비스 이용을 위해 등록할 경우 현재의 사실과 일치하는 완전한 ì •ë³´(이하 "회원정보")를 제공하여야 합니다. 

â‘  본 약관은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모든 회원에 대하여 ê·¸ 효력을 가집니다. 

â‘ 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할 ë•Œ,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되며, 회원의 귀책 사유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문제에 대해 "투믹스"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 

⑥ "대여서비스"라 함은 "회원"이 일정한 시기에 반환할 것을 약속하고 "투믹스"가 유/무료로 제공하는 각종 "온라인디지털콘텐츠(콘텐츠)" 제반 서비스를 의미합니다.

⑧ "콘텐츠"라 함은 "투믹스"ê°€ 영리를 목적으로 제공하는 "콘텐츠"를 말합니다. 

① 유료서비스의 사용기간에 대하여는 사전에 별도로 표시되지 않는 한 해당 유료서비스가 지속되는 동안 유지됩니다.

셋째, ìœ ë£Œ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ê²°ì œ 정보들이 수집될 수 있습니다.

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

Comments on “5 Easy Facts About ì‹ ìš©ì¹´ë“œ 상품권 구매 Described”

Leave a Reply

Gravatar